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20
연예

축구 중계스타 BJ 감스트, '꿀잼 퀴즈방' 3회 게스트 출격

기사입력 2018.10.04 17:3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모바일 퀴즈앱 ‘잼라이브’와 동시 송출되는 KBS 2TV 생방송 '꿀잼 퀴즈방'에 떠오르는 화제 인물이자 축구 콘텐츠 1인 방송 BJ 감스트가 출연할 예정이다.

'꿀잼 퀴즈방'은 KBS와 ‘잼라이브’가 만나 런칭한 실시간 참여형 멀티 플랫폼 퀴즈쇼다. 방송 전부터 KBS와 모바일 라이브 퀴즈앱의 선두 주자 잼라이브와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1, 2회가 방송된 직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를 장악하며 프로그램의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3회에서는 100만 명 이상의 유투브 구독자를 거느린 대표 축구 BJ 감스트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그는 올해 K리그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으며, 2018 러시아 월드컵 당시 MBC 디지털 중계 해설위원으로 낙점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한국VS멕시코’ 중계방송에서는 최대 35만여 명이 동시 접속하며 대체 불가한 축구 중계의 역사를 쓴 바 있다.

이에 KBS '꿀잼 퀴즈방'은 BJ 감스트와 함께하는 “축구 특집”을 선보일 예정으로 100만 구독자는 물론 TV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또한, 과거 KBS 개그맨 지망생이었던 BJ 감스트의 특이 이력을 활용한 퀴즈도 출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한편, TV로 옮겨 온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기존 모바일 퀴즈보다 한층 더 다채롭고 새로운 퀴즈로 시청자를 찾아가고 있다. 또한 TV 시청자를 위한 지우개 찬스, 사진 힌트, 보너스 상금 퀴즈 등 각종 TV 아이템을 제공하여 퀴즈 참여자들에게 초대박 베네핏을 제공한다. 누구나 검색창에 ‘꿀잼퀴즈방’을 검색하고 꿀잼퀴즈방 홈페이지에서 잼라이브 앱을 다운 받으면 실시간 퀴즈 참여가 가능하다.

감스트와 함께하는 '꿀잼 퀴즈방'은 오는 10월 5일 오후 8시 30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