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27
연예

[포인트:컷] '빅픽처패밀리' 차인표X박찬호X류수영X우효광, 사진사로 변신

기사입력 2018.09.25 15:0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SBS ‘빅픽처패밀리’ 사진사로 변신한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의 개인 콘셉트 컷이 공개됐다. 

SBS가 야심차게 내놓은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빅픽처패밀리’가 오늘(25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빅픽처패밀리’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콘셉트로 따뜻한 마음과 시선을 가진 네 남자 -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경남 통영의 작은 마을에 사진관을 열고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긴 ‘인생샷’을 찍어주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첫 방송에서는 네 남자의 좌충우돌 사진관 오픈 첫날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사진사로 변신한 이들의 개인 콘셉트 스틸컷이 공개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카메라들을 배경으로 선 ‘열정만렙 차선장’ 차인표는 베스트를 입고 마성의 중년미를 뽐냈다. 메이저리거에서 사진사로 변신한 ‘호박짱’ 박찬호는 한 손 가득한 액자와 목에 건 카메라까지 ‘투머치’ 콘셉트의 개인컷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멤버들 중 사진 실력으로 단연 넘버원이었다는 만능에이스 류수영은 카메라를 든 화보 같은 비주얼로, 형들이 찍은 ‘인생샷’의 마무리를 책임질 ‘빅픽처패밀리’의 러블리 막내 우효광은 컴퓨터 앞에서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항상 카메라 앞에서 스포트라이트를 받던 네 남자. 이제는 사진관을 찾아온 손님의 삶을 '인생샷'으로 남기기 위해 사진사가 돼 카메라 뒤에 자리잡게 된 네 남자의 변신이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한편, 이 날 방송에서는 네 남자의 사진관 오픈기를 시작으로 일주일간 동고동락하며 브로맨스를 쌓아갈 숙소 라이프가 최초 공개된다. 우왕좌왕 첫 손님을 맞이한 멤버들의 모습부터 시도 때도 없이 발동하는 승부욕과 숨겨왔던 요리 실력 등 집을 떠나 처음으로 生리얼 예능에 도전하는 국가대표 사랑꾼들의 꾸밈없는 일상들이 시트콤 뺨치는 웃음을 줄 것으로 알려졌다.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찍어주기 위해 경남 통영시에 사진관을 오픈하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성장해가는 SBS의 새 예능 프로그램 ‘빅픽처 패밀리’는 ‘정글의 법칙’ 등 SBS 인기 예능을 만들어온 이지원 PD가 연출하며, 오늘(25일)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26일(수) 오후 6시 30분에 2회가 방송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