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1:01
연예

'독고 리와인드' 김채은, 톡톡 튀는 여고생 연기…러블리한 매력

기사입력 2018.09.20 17:04 / 기사수정 2018.09.20 17:0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김채은이 여고생 팬의 풋풋한 짝사랑과 설렘을 그려내며 미소를 유발하고 있다.

김채은은 지난 7일 오픈한 스타일리시 액션 모바일무비 ‘독고 리와인드’에서 씨름왕 표태진(안보현 분)의 열성팬 ‘조호림’ 역을 맡아 특유의 러블리하고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인기 웹툰 ‘독고’의 프리퀄인 ‘독고 리와인드’는 각기 다른 삶을 살아온 세 남자가 학교폭력에 대항하기 위해 하나로 모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김채은(조호림 역)은 극 중 표태진의 고교를 매일같이 찾아가 훈련 중인 모습을 바라보는 등 여고생의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준비한 선물상자를 전해주기 위해 학교 앞에서 기다리거나 그를 만나고 깜짝 놀라는 모습부터 수줍은 듯 뛰어가는 행동 역시 풋풋한 짝사랑의 감정을 잘 담아냈다는 반응이다. 이처럼 그녀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당찬 여고생으로서 톡톡 튀는 열연을 펼쳐 주목 받고 있다.

김채은은 최근 인기 웹드라마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에서 여주인공을 맡아 새로운 사랑에 고민하는 인물의 심경을 달달하고 리얼하게 그려내 호평 받았다. 또한 오는 10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에 캐스팅, 저돌적인 짝사랑을 시작하는 캐릭터 ’송마리‘로 또 한 번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처럼 ’사당보다 먼 의정부보다 가까운 시즌3‘에 이어 ’독고 리와인드‘에서도 자신만의 러블리한 매력을 연기 속에 녹여낸 김채은의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독고 리와인드'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