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0:44
연예

'안시성' 4DX로 즐기는 액션 블록버스터…"온몸으로 느끼는 전투"

기사입력 2018.09.15 14:44 / 기사수정 2018.09.15 14: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안시성'(감독 김광식)의 배우들이 4DX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시성'은 남다른 스케일의 액션과 하나된 4DX 체험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4DX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4DX 추천 영상에서 '안시성'의 주역 안시성 성주 양만춘 조인성, 태학도 수장 사물 남주혁, 안시성 부관 추수지 배성우, 그리고 기마부대장 파소 엄태구가 '안시성' 4DX의 관람 포인트를 짚어주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조인성은 "올 추석 '안시성'이 4DX로 개봉합니다"라며 영화 '안시성'과 4DX의 만남에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배성우는 "안시성 전투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현장감을 온 몸으로 체험하실 수 있다"라는 포부를, 기마대장 답게 기마 액션에 주목한 엄태구는 "말 타는 장면은 너무나 리얼해서 깜짝 놀라실 것이다"라며 '안시성'의 전투를 온 몸으로 즐길 수 있는 4DX를 적극 추천했다.

이어 남주혁은 "한국 영화를 4DX로 볼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라는 멘트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안시성' 4DX는 최첨단 장비로 촬영한 역동적인 시그니처 액션신에 맞춘 진동, 모션 체어, 에어샷 효과 등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4DX 환경효과로 더욱 짜릿한 액션을 선사하며 관객들을 안시성 전투로 한층 몰입시킬 예정이다.

4DX 사상 최초로 고구려 시대의 역대급 전투를 액션 블록버스터로 담은 만큼 관객들의 폭발적 기대감을 완벽히 부응할 것으로 예상된다.

'안시성'은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로 전해지는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19일 개봉하며, 4DX로 관람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