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1:56
연예

'강남미인' 차은우 vs 곽동연, 임수향 둔 삼각로맨스…최고시청률 경신 '5.4%'

기사입력 2018.09.02 08:00 / 기사수정 2018.09.02 08:0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점점 더 뜨거워지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화학과 3인방 임수향-차은우-곽동연의 삼각 로맨스가 전국 5.4%, 수도권 5.8%의 시청률로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지난 1일 방송된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는 강미래(임수향 분)를 사이에 둔 도경석(차은우)과 연우영(곽동연)의 삼각 로맨스가 한층 뜨겁게 달아올랐다. 캠퍼스 냉미남 경석에 이어 훈남 조교 우영도 미래를 좋아한다고 고백한 것.

이날 혜성(박주미)에게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상담을 한 미래는 “무섭다”고 했다. 자신에 비해 너무 과분하고 잘난 상대이기 때문. 또한, 수아를 떠올린 미래는 “사실은 엄청 예쁜 애가 걔를 좋아해요. 그리고 다들 둘이 어울린다고 해요. 그런 애를 두고 저처럼 다 고친 애를 만나면, 사람들이 뭐라 그럴지 너무 무서워요”라며 마음속 깊이 담아뒀던 고민을 털어놨다. 그런 미래에게 혜성은 “어쩌면 그 예쁘다는 친구도 미래랑 별반 다르지 않은 사람일지도 몰라”라고 조언했고, 그 말은 정확했다.

‘그 예쁘다는 친구’ 수아는 미래보다 더 외모에 집착하고 있었다. 이미 예쁘고 날씬한데도 버릇처럼 몸무게를 재고, 남들 앞에서는 밥을 먹지만 뒤에서는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고 있었던 것. 하지만, 경석에게는 어떤 방법도 통하지 않는다는 걸 깨달은 수아는 특단의 조치를 취했다. 우산을 쓴 채, 또 하나의 산을 들고 오는 경석을 보고는 “그건 미래 꺼야?”라고 떠보던 수아가 뒤에서 걸어오는 미래를 발견하고는 경석에게 달려들어 안긴 것. 

이 모습을 목격한 미래는 도망치듯 두 사람을 지나쳤지만, 곧바로 뒤쫓아 온 경석에게 붙들렸다. 그리고 경석은 “왜 전화 안 받아. 도망은 왜 가?”라고 미래를 다그치며, “너 진짜 모르냐? 내가 너 좋아하는 거. 사귀자. 이번엔 피할 생각하지 말고 대답해”라는 직구를 날려 드라마 팬들을 설레게 했다. 그러나 고백을 받은 미래의 얼굴은 슬퍼 보였다. “너랑 나랑 다니면 사람들이 뭐라 그러겠어. 왜 저런 애가 저런 애랑 다니지. 그럴 거 아니야”라며 “너는 나랑 안 된다고 생각해”라고 말하는 미래에게는 아직 벗어나지 못한 외모 트라우마가 느껴져 보는 이를 씁쓸하게 했다. 

다음 날, 경석은 “예전처럼은 지낼 수 없다”면서 기다리겠다고 했고, 미래는 좋아하는 사람의 마음에 응답할 수 없어서 괴로웠다. 그런데 미래를 향한 마음을 가진 남자는 경석뿐이 아니었다. 첫 만남부터 미래에게 호감을 보였던 훈남 선배 우영이 “나 너 좋아해. 처음 봤을 때부터 좋아했어”라며 고백해온 것. “얼굴이 예뻐서 좋았는데 자꾸 보니까 점점 더 좋았다”면서 “너는 좋아할 만한 사람”이라며 “너는 너”라는 따뜻한 고백에는 미래를 위로하는 우영의 진심이 담겨있었다. 

하지만, 미래는 “죄송하다”면서 우영의 마음을 받아줄 수 없음을 밝혔다. 비록 먼저 거절했지만, 경석을 좋아하고 있기 때문일 터. 외모 트라우마를 극복 중인 사랑스러운 여자 미래와 각기 다른 매력으로 사랑을 고백한 두 남자의 캠퍼스 로맨스의 향방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JTBC 방송 화면 캡쳐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