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8:11
연예

"우리 다시 만나"…'프듀48' 콘셉트 평가 6팀, 오늘(23일) '엠카' 출격

기사입력 2018.08.23 09:52 / 기사수정 2018.08.23 09:57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엠카운트다운'를 통해 '프로듀스48' 콘셉트 평가 무대를 다시 선보인다. 

23일 방송하는 '엠카운트다운'에는 '프로듀스48' 콘셉트 평가 6팀이 모두 무대를 선사한다. 

현장 투표 1위 차지한 를러브포션 팀(장원영, 김나영, 혼다 히토미, 시로마 미루, 김도아)의 트로피컬 팝 댄스 곡 ‘Rollin’ Rollin’’은 물론, 국.슈 팀(권은비, 한초원, 무라세 사에, 이시안, 김시현)의 뭄바톤 트랩 장르곡 ‘Rumor’, 약속 팀(왕이런, 미야와키 사쿠라, 타케우치 미유, 박해윤, 강혜원)의 팝 댄스 곡 ‘다시 만나’, 기억 조작단 팀(김채원, 조유리, 나고은, 야부키 나코, 장규리)의 뉴 잭 스윙 장르곡 ‘너에게 닿기를’, Summer wish 팀(이채연, 시타오 미우, 김민주, 미야자키 미호, 고토 모에)의 콘템퍼러리 걸스팝 ‘1000%’, 새벽 한 시 팀(최예나, 이가은, 안유진, 허윤진, 타카하시 쥬리)의 힙합 알앤비 곡 ‘I AM’ 무대가 펼쳐진다. 

또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인 듀오 MXM이 컴백한다. MXM은 새로운 타이틀 곡 ‘YAYAYA’ 무대를 선보인다. ’YAYAYA’는 인상적인 피아노 루프와 그루비한 트랩 비트가 어우러진 경쾌한 칠트랩 장르의 곡으로 MXM만의 통통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할 계획이다.  

또한 임팩트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꾸며진 ‘나나나’ 무대를 꾸민다. 중독성 있는 딥 하우스 장르의 곡으로 경쾌한 비트와 상반되는 감성적인 가사로 팬심을 겨냥할 예정이다.

3년 6개월 만에 돌아온 남성 듀오 노라조의 컴백무대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라조는 신곡 ‘사이다’ 무대를 통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병맛 콘셉트와 듣기만 해도 신이 나는 강렬한 록 댄스 음악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달의 소녀는 완전체로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타이틀곡 ‘Hi High’와 수록곡 ‘favOriT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Hi High’는 팬들과 만날 수 있어 반갑다는 뜻의 ‘Hi’와 정상으로 올라가겠다는 뜻의 ‘High’ 이중적 의미를 담은 곡으로, 이 곡을 통해 이달의 소녀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예 걸그룹 네이처는 타이틀곡 ‘Allegro Cantabile’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Allegro Cantabile’는 젊고 발랄한 에너지를 한껏 전해주는 댄스팝으로 짝사랑의 열병을 앓는 소녀들의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이 밖에도 (여자)아이들, 라붐, 골든차일드, 다이아, 정세운, 스트레이키즈, 빅플로 등이 출연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