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45
연예

마이크로닷 "열애 화제에 깜짝...♥홍수현이 특별하기 때문" (올드스쿨)

기사입력 2018.08.22 16:24 / 기사수정 2018.08.22 16:3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올드스쿨' 마이크로닷이 홍수현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22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는 래퍼 마이크로닷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마이크로닷이 공개열애 중인 홍수현을 언급했다. 이날 마이크로닷은 "열애 기사가 미친듯이 터졌다. 저도 놀랐다. 제가 특별해서가 아니라 그대(홍수현)가 특별하다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이어 "제 열애 소식이 SBS 아침 뉴스에 나왔다고 하더라. 그래서 어르신들의 연락을 받고 알게됐다. 누구든 혼자 보다는 사랑을 나누면서 살아야 행복한 것 같다"며 행복한 마음을 드러냈다.   

한편 최근 마이크로닷은 미니 앨범 'Thinking About You'를 발매했다. 이번 미니앨범에는 타이틀곡 '빠지고 싶어(Thinking About You)'를 비롯하여, 앞으로 가야 할 길을 가족, 팀, 팬들과 함께 가고 싶은 마음이 담긴 '까지(Till Then)', 그리고 삶에 대해 느끼는 것을 영어로 노래한 'These Days (요즘엔)'까지 총 3곡이 담겨있다. 

그리고 마이크로닷은 다이나믹 듀오의 멤버 최자와 함께한 디지털 싱글 '히트(Hit!!!)'를 발매하며 국내 최초 낚시랩을 선보인 바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