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1-17 14:25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짠내투어'PD "'승츠비' 승리, 1인 경비 10만원으로 새로운 재미 선사"

기사입력 2018.08.11 11:18 / 기사수정 2018.08.11 11:19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tvN '짠내투어'가 중국의 지중해라 불리는 샤먼으로 열한 번째 여행을 떠난다.

11일 밤 10시 30분 시작되는 샤먼투어에는 특별한 설계자, 특급 평가자 군단이 함께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설계자 박나래, 정준영에 맞서는 승리의 설계 도전!

샤먼 편에서는 박나래, 정준영과 특별 설계자 승리가 투어를 이끈다. '짠내투어' 최초 게스트 설계자로 나서는 승리는 멤버들과의 사전모임에서 "고퀄리티 여행, 고급의 끝을 선보이겠다"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고. 그러나 1인당 여행 경비가 10만원이라는 제작진의 말에 "모든 계획을 변경해야 할 수 있다"며 당황했다는 후문. 승리는 뛰어난 입담과 넘치는 에너지로 '승리'다운 투어를 진행했다고 전해져 귀추가 주목된다.

지난 베트남 여행에서 우승을 차지한 박나래와 다섯번째 우승에 도전하는 정준영 역시 만만치 않은 저력을 과시한다. 샤먼 여행의 첫째날 설계자로 나서는 박나래는 "'핫'한 곳 위주로 계획했다. 알짜배기 코스를 선보일 것"이라며 자신만만하게 멤버들을 이끈다. 차오루에게 특별 수업까지 받은 박나래는 가성비 넘치는 음식점과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소개해 극찬을 받았다고. 과연 정준영과 승리를 제치고 연속 우승에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조세호-세정, 박명수, 허경환과 대체불가 '평가 어벤져스'로 활약! 

샤먼편에는 색다른 평가 요소가 더해진다. 관광, 음식, 숙소 이외에 평가자들이 각자 하나의 요소씩 더 평가하는 것. 박명수는 '캡틴 아메리카노'로 분해 습한 날씨 속 여행의 쾌적함을 평가할 예정이다. 허경환은 설계자가 얼마나 세심하게 투어를 꾸려나가는지 섬세함을 살핀다. 

샤먼 여행을 함께 하는 조세호와 세정 또한 특별한 역할을 맡는다. 중국의 10여 지역을 여행한 조세호는 중국 전문가를 자처하며 '블랙 팬더'가 되어 설계자의 전문성을 판단할 계획.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세정은 "기분 좋은 게 워낙 표출 되는 스타일"이라며 스스로를 '헐크'에 비교, 생동감을 평가한다. 4인 4색 평가자들은 여행 내내 자신만의 평가 요소로 설계자들을 독려하며 활력을 더했다는 것이 제작진의 전언.

연출을 맡은 손창우PD는 "샤먼편은 베트남편에 이어 웃음과 재미가 가득한 여행이다. '승츠비(승리+게츠비)'로 불리는 승리가 1인 경비 10만원인 '짠내투어'와 만나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조세호와 세정 또한 유쾌하고 신선한 평가자로 박명수, 허경환과 '어벤져스'급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라고 전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11일 밤 10시 30분 방송.

won@xportsnews.com / 사진=tvN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