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11
연예

[공식입장] "유재석과 tvN의 첫 만남"…'유 퀴즈 온 더 블럭' 29일 첫방송

기사입력 2018.08.08 13:4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유재석과 tvN의 첫 만남인 '유 퀴즈 온 더 블럭' 첫 방송날이 정해졌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오는 29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MC 유재석이 tvN에 처음으로 출연한다는 것만으로도 화제를 모으는 상황. 유재석은 찰떡 케미를 자랑하는 조세호와 합을 맞춰 특유의 유쾌한 웃음을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유재석과 조세호가 사람들의 일상 속으로 직접 찾아가 소박한 담소를 나누고 깜짝 퀴즈를 내는 길거리 토크&퀴즈쇼 프로그램. 평범한 사람들의 인생 무대인 길거리에서 태양을 조명 삼아 펼치는 유쾌한 서프라이즈가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보너스 같은 특별한 하루를 선물할 계획이다.

특히 이날 공개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티저 영상에 프로그램의 컨셉이 고스란히 담겼다. 유재석이 길거리 시민에게 퀴즈 참여 여부를 묻는 순간, 그 자리에서 퀴즈쇼가 시작된다. 퀴즈를 모두 맞힌 시민에게는 근처의 ATM에서 상금을 바로 인출해줄 예정. 출근길 직장인부터 편의점 알바생, 택시 기사님, 식당 사장님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길거리 퀴즈쇼 ‘유 퀴즈 온 더 블럭’이 선사할 재미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오는 8월 2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