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0:56
연예

'스쿨어택' 뉴이스트W, 비주얼도 포기한 채 불꽃 투혼

기사입력 2018.08.06 15:58 / 기사수정 2018.08.06 15:58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뉴이스트W가 '스쿨어택' 장학금 미션을 위해 불꽃 투혼을 펼쳐 눈길을 끈다.

6일 방송되는 SBS funE '스쿨어택 2018'에서는 뉴이스트W, 프리스틴V의 두 번째 어택 이야기를 전한다.

이날 뉴이스트 W는 장학금 500만원이 걸린 미션 퀴즈 코너 '교실어택'을 통해 학생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을 갖는다.

먼저 10대들의 신조어와 문화에 관련된 퀴즈에서 백호와 렌이 투입된 학급은 예상 밖의 고전을 보이며 광속 탈락해 아쉬움을 남긴다. 하지만 패자부활전을 통해 부활하며 투혼을 선보인다. 특히 백호는 얼굴에 붙은 포스트잇 떼기 대결에서 비주얼을 포기할 정도로 열의에 찬 모습을 보여 현장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우리 반 선생님이었으면 하는 스타는 누구?'를 맞히는 문제에서는 보기 중 JR이 등장했는데, 렌은 "잔소리가 많다"는 MC의 힌트가 공개되자마자 "이건 JR이다"고 정답을 확신해 학생들을 폭소케 한다. 뉴이스트W 멤버들이 각 학급에 투입돼 투혼의 장학금 미션을 예고하는 가운데, 어떤 멤버가 담당한 학급이 영광의 장학금을 획득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스쿨어택 2018' 뉴이스트W&프리스틴V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교실어택'을 비롯해 학생들의 숨겨진 사연을 나눠 보는 '랜찢고'(랜선 찢고 고백) 등 스타들과 학생들이 함께 소통하는 내용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6일 오후 9시 방송.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funE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