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1-18 09: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두데' 김인석 "'진짜라 진짜' 실검 1위하면 삭발할 것"

기사입력 2018.08.01 15:37 / 기사수정 2018.08.01 15:38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개그맨 김인석이 삭발 공약을 내걸었다.

1일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지석진입니다'에 개그맨 김인석과 윤성호가 출연했다.

'진짜라 진짜'를 홍보하며 김인석은 "포털사이트 실검 1위를 찍으면 민머리로 삭발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지석진은과 스태프들은 "괜찮나"라는 걱정을 전했다.

하지만 김인석은 "다들 방송을 걱정하시는데 어차피 방송 스케줄도 없다. 이거 하나 가자는 마음으로 말했다"며 웃픈 사연을 소개했다.

이어 윤성호는 "저는 그러면 머리카락을 붙이겠다"며 김인석과 반대되는 공약을 내걸었다.

특히 두 사람은 '진짜라 진짜'를 준비했던 과정을 공개했다. 김인석은 "저희가 투자자가 없어서 녹음비도 사비로 반반 냈다. 그런데 윤성호씨가 보험료를 못냈다"고 털어놨다.

윤성호는 "편곡 잔금을 치러달라고 해서, 돈을 냈는데 보험료가 없더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성호와 김인석은 그룹 김빡을 결성, 지난 7월 27일 트로트 EDM 장르 신곡 '진짜라 진짜'를 발표하며 신 개가수(개그맨 가수)로 등극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