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8:00
연예

'스쿨어택2018' 뉴이스트W, 역대급 미션수행...완벽한 교복핏 자랑

기사입력 2018.07.27 14:15 / 기사수정 2018.07.27 14:16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인턴기자] 그룹 뉴이스트W가 '스쿨어택 2018'에서 역대급 미션 수행으로 관심을 모은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SBS funE '스쿨어택 2018'에서는 세 번째 어택 스타로 뉴이스트W가 모습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뉴이스트W는 완벽한 교복핏으로 학생들을 속이고 깜짝 등장을 하기 위한 여러가지 미션을 수행한다.

먼저 JR과 렌은 학교 계단에 붙여져 있는 뉴이스트W의 가사 팻말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새로운 가사 팻말을 부착하는 미션을 부여 받는다.

또 아론은 매점 털기 미션을 수행한다. 아론은 매점 아저씨와 첫 대면 임에도 불구하고 "평소 아저씨 팬이다. 3년 동안 감사했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매점 앞에서 아이스크림까지 먹는 모습을 보이며 고난도 미션을 즐긴다.

마지막으로 백호는 MC들의 몰카 희생양으로 궁지에 몰린다. 은지원 등 MC들은 백호를 강당으로 유도를 한 뒤, 학생들을 강당으로 모이게 한다. 갑작스러운 학생들의 등장에 백호는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뉴이스트W는 이번 '스쿨어택 2018' 에서 콘서트 못지 않은 무대를 꾸몄다는 후문이다.

최근 발매한 '후, 유'(WHO, YOU)의 타이틀곡 '데자부'(Dejavu)는 물론 '여보세요', '북극성' 등 댄스와 발라드를 넘나드는 대표 곡들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학생들의 심장을 어택했다고.

오는 30일 오후 9시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funE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