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2:15
연예

'친애하는' 허성태 "이번엔 검사 役, 죄수복 벗고 싶었다" 웃음

기사입력 2018.07.25 16:08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친애하는 판사님께' 허성태가 작품을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25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 새 수목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윤시윤, 이유영, 박병은, 권나라, 성동일, 허성태, 황석정이 참석해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허성태는 이번 작품을 선택한 이유에 대해 "죄수복을 좀 벗고 싶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 이어 "검사라는 역할이라는 얘기를 들었을 때, '지금 아니면 언제 해보겠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리고 제가 가지고 있는 인텔리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아직 그런 부분은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허성태는 "매번 악역을 연기할 때 사연이 있어야 한다고 한다. 매력이 있는 악역이어야 한다. 매력없는 악역은 감독님과 얘기해서 매력있게 만들면서 악역을 해왔다. 이번작품 역시 계속 고민해나가면서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악역을 예고한 홍검사 역의 허성태. 홍검사는 극중 사법연수원생인 송소은(이유영)의 담당 검사다. 허성태는 검은 욕망을 지닌 홍검사를 연기하기 위해 슈트까지 준비하는 등 노력하고 있다. 

'친애하는 판사님께'는 '실전 법률'을 바탕으로 법에 없는 통쾌한 판결을 시작하는 불량 판사 성장기. 주인공 윤시윤이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7급 공무원' '해적', 드라마 '추노' '더 패키지' 등을 집필한 천성일 작가와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가면' 등을 연출한 부성철 PD가 손잡은 작품으로 기대가 모아진다. 오늘(25일) 오후 10시 첫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